던전앤파이터/던전앤파이터 공략

남메카 카르텔사령부 하드모드 동영상 + 간단공략

라이트트윈스 2012. 7. 24. 01:09

 

 

 

[고대던전] 카르텔 사령부

입장제한 레벨 : 78

입장재료 : 끝없는영원 40개 / 무색큐브조각 50개 / 흰색큐브조각 20개

 

[1번방] (버그가 있는지 절벽에서 피로도1, 미사일피하기에서 피로도1, 추락후 피로도1이 소모된다는 정보가 있음)

절벽에서 바닥을 향해 번지릅합니다.

X키를 이용하면 브레이크를 걸어서 미사일이 올라오는 속도를 줄일수 있습니다. 그냥 안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 어렵네요.

도중에 피요정이 2마리 나오는데 요정은 아마 무조건적으로 맨 왼쪽등장후 맨오른쪽에 다시한번 등장하는것같습니다.

미사일피하기 패턴도중에 피회복아이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바닥에 추락후 앞에 기계가 보이는데 그냥 몹을 부시면 다음방 넘어갈수도 있으니 재빠르게 지나가셔도 됩니다. (부수는게 더빠를것같지만)

참고로 구급상자를 부수면 일정확률로 피,피/엠 요정이 등장힙니다

 

[2번방]

순식간에 슈팅게임이 됩니다. 바닥에 내려오기전까지는 무적이므로 그냥 피하는데 집중합니다.

공중에서 총을 4번쏘면 바닥에 내려옵니다. 이때 극딜을 합시다. 무적회피기로 좌우로 요리조리 빠져나가니 지원병으로 홀딩은 필수

잡몹 2마리가 던지는 드럼통대신 가끔 가스통을 던지는데 가스통에 네임드가 맞으면 많은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한턴안에 끝나면 또 지루한 총알쏘기 시작

 

남메카,여메카는 랩터키고있으면 총알막기 잘됩니다. 네임드 바로밑에있으면 그나마 덜맞음

 

[3번방]

닐스로 로켓맨을 저격하시면 됩니다. 가운데 2개중에서 골라타시면 됩니다, 구석자리는 화면밖에 벗어나는경우가 있는거같더군요.

처음에는 어려운데 몇번하다보면 쏘는 타이밍을 알게됩니다.

일정데미지를 입으면 기계가 폭발하는데 안내리고 그냥 한대맞는게 덜귀찮습니다. 데미지도 별로안달고요 (3~4천수준)

어차피 터지면 자동으로 내립니다만 다시 바로 z키로 탑승하시면 됩니다.

 

[4번방]

발잘려서 기계타고 나대는 네임드와 주변에 칼날로봇들이 있습니다.

칼날로봇들은 무적에 가까우니 네임드위주로 공격하세요.

일정이상 쳐맞으면 무적상태에서 충격파를 시전하니 무적이 끝날때까지 기달렸다가 화력ㄱㄱ

지원병으로 묶으면 편합니다

 

[5번방]

무제에 나오는 고블린폭격기와 비슷한 네임드가 나옵니다.

큰미사일을 한개씩 던지는 패턴은 다리에 구멍을 내게되는데 다리에 빠지면 피가 반가까이 빠지게됩니다.

다리밑으로 빠지면 양구석 오브젝트에 가만있으면 자동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홀딩을 안하면 충격파패턴때문에 매우짜증나는몹

 

[보스룸]

-패턴

붉은색방어막시전 (데미지반사) - 대사 : 방어필드 전개!

노란색방어막 (데미지1만씩만 들어감) - 대사 : 보호모드로 변경한다

사상최강의랜드러너 2마리 소환

가까이 붙어서 베기공격을 시전 (상당한 데미지의 출혈)

로켓발사 (스턴 및 공중에뜨는 효과)

지속적으로 레이저발사하는 랩터 여러대 소환

 

일단 시작하자마자 데미지반사 보호막을 킵니다. (빨간색 방어막) 이떄 공격하면 코인써야하니까 그냥 슬슬 피해다닙시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노란색보호막을 키는데 데미지가 무조건 1만씩 들어가니 큰기술위주보다 히트수가많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노란색 보호막도 풀리면 방어막이 완전히 풀리는데 이떄 데미지를 집중해야합니다.

보호모드 풀리면 랩터가 공중에서 여기저기 떠다니니 항상 움직이셔야하고 사랜도 주의해야합니다.

베기공격은 장난감으로 안풀린다는말이 있습니다 (돌딸, 세라템 장난감으로만 풀린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