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디아블로3 발매일 확정! (2012년 5월 15일 디아블로3 출시)

라이트트윈스 2012. 3. 15. 22:36


http://kr.blizzard.com/ko-kr/company/press/pressreleases.html?id=1384110


디아블로3 공식홈페이지에서 나온 공식정보입니다.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 현재 예약받고 있지만 남자라면 한정판입니다.
한정판에 관한 말이 나왔는데

디아블로 III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DVD 버전과 블리자드에서 직접 판매하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설화 석고(alabaster-white) 색상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Collector’s Edition)는 한국에서도 출시,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99,000원으로 책정됐다. 한정판 패키지와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수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오..오오 9만9천원! 99000원!! 13~15만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게나온거같습니다.
5천개 한정으로 풀린다는말도 있었는데 이게 사실이면 1시간안에 매진이 되겠군요..

그런데 발매일이 확정되도 불안한게 블쟈의 유의사항중에 다음과 같은것이 맨아래에 있습니다.

본 보도자료 중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한 유의 사항:
본 보도자료 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미래에 대한 예상, 계획, 의도 또는 전략을 포함하는 정보는 현재 발생한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이기 때문에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전망,”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할 수도 있다,” “할 지도 모른다,” “남아 있다,” “된다,” “계획이다,” “생각한다,” “일 수 있다,” “기대한다,” “의도하고 있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미래,” “계획,” “두다,” “가능성 있는,” “기획하다,” “잔존하다,” “예정하다,” “시작하다,” “제시하다,” “곧 나올,” 및 이와 유사한 표현들이 사용되는 것이 미래 예측 진술에 해당한다. 본 자료에 포함된 예측 진술(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제 미래 결과는 그러한 진술과 현저하게 달라질 수 있다)으로는 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의 매출 수준, 소비자 소비동향 변화, 최근의 거시경제 환경의 영향, 인터랙티브 게임 시장의 계절적/주기적 성격, 소프트웨어 가격 하락, 제품 회수 및 가격 보호, 제품 지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소매 진출 상황, 중고 게임 시장으로부터의 경쟁, 업계 경쟁 및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로부터의 경쟁, 테크놀로지와 업계 표준 및 (리얼-타임 전략, 액션-로울-플레이잉,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게임 등의 구체적 장르에 대한 관심을 포함한) 소비자 선호의 급격한 변화, 지적자산 보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한 소송, 주요 인사, 고객, 라이센시, 라이센서, 업체, 3자 개발자와의 (고품질의 히트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주요 인물 및 개발자들을 끌어오고 고용하고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 관계 유지, 고객, 라이센시, 라이센서 및 제조자 등과 관련된 다른 당사자의 리스크, 국내외 경제, 금융, 정치 상황 및 정책, 환율 및 세율, 적합한 향후 인수 기회 확인,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최근 10-K 양식의 연간 보고서와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의 위험 요소란에서 확인된 기타 요소. 본 자료의 미래 예측 진술은 본 자료의 배포 시점을 기준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나 액티비전 블리자드에게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초로 한 것이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나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미래에 관한 예측을 새롭게 갱신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작성 당시 사실로 생각되었던 미래 예측 진술은 종국적으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질 수 있다. 이들 진술은 향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나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고,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을 수반하고 있으며, 이러한 요인은 통제가 불가능한 것으로, 이로 인해 미래 실적이 현재 예상과 현저히 달라질 수 있다.

ㅡㅡ 아따 발매일이 늦어진다고 해도 핑계는 미리 다 준비했군요
역시 블쟈임다 헠헠


http://kr.battle.net/ko/int?r=d3
디아블로 3 디지털 예약구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