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314

오산 킴스스토리

아는 지인이 맛있다고 칭찬하길래 같이 가보았다. 위치는 공단지역이라 조금 외진 느낌이 있지만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중이기에 돈까스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난다. 등심 돈까스, 안심 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등과 메밀면류를 취급하는데 처음 가보는 분들이면 안심으로 고르는것을 추천한다. 매번 돈까스고기 하면 질긴느낌이 있었는데 고급진 후라이드 순살 치킨의 그 느낌이 난다. 정말 부드럽다! 본인도 첫방문이여서 세트메뉴에 천원 추가해서 안심으로 변경하였다. 세트는 돈가스 세트와 누들 세트가 있는데 차이는 메밀면과 돈까스 사이즈가 서로 바뀐 정도? 세트 메뉴에 있는 밥은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컵에 담겨있으며 일반 쌀밥이 아닌 고급진 잡곡밥같은게 들어있다.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예술이다. 바삭바삭한 튀김이 아닌 부드러..

일상/사진 2022.10.28

양평 벗고개터널

저번 주말 토요일 새벽에 벌떡 일어나서 별보러 가고싶어서 차를 타고 달려갔다. 가는길에 하늘을 보았으나 별이 안보여 기대를 안했지만 벗고개터널 앞에 도착 후 모든 조명이 사라지자 하늘에 별이 보이기 시작했다. 날이 그렇게 맑지 않았다고 하나 이렇게 별이 많이 떠있는것을 본건 10년만이지 않나 싶었다. 사진찍는 기술이 부족하여 그냥 검정과 흰색만 보이는 사진이지만 실제로는 별이 더 많이 보였다. 날이 맑다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한다. 참고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이미 차량 6대정도가 진을 치고 있었다. 젊은 사람들이 오다보니 마우라소리 우렁찬 차소리나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가 많이 들리니 평일 새벽에나 가야 별하늘을 독점 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금왕리 187 https://naver...

일상/사진 2022.10.25

한성 Intel 그래픽카드 '설치한 드라이버의 유효성' 문제 해결법

한성노트북을 구매해서 드라이버 새로 설치 쫙 하려고 하니까 나머지는 다 잘되는데 인텔그래픽이 문제다 '설치할 드라이버의 유효성이 이 컴퓨터에 대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해당 드라이버를 구하십시오.' 라고 에러가 떠버린다. 1. http://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tbl_cc_download 한성컴퓨터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www.monsterlabs.co.kr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다운로드 센터 - 모델명(저는 277S 모델이라 277로 찾음) 입력후 아래 사진과 같이 두번째에 있는 인텔 VGA 클릭해서 다운받고 압축을 풀어둔다. 2. 아무 폴더 들어가서 왼쪽에 내 PC 오른클릭 - 속성 - 장치관리자 - ..

기무사 계엄령 문건 원본 '현 시국 관련 대비계획' 공개

[원글] 금일 2019. 10. 21. 오후 13시 20분 국회 정론관에서 진행한 기자회견 상 기무사 계엄령 문건의 원본이라 밝힌 - 현 시국 관련 대비계획 - 참고자료 두 건을 공개합니다. * 공개된 문서는 평문으로 생산되었으며, 문서 상 '군사2급비밀' 표기는 국군기무사령부 소속의 작성자들이 작성 당시 임의로 기재한 것입니다. 이 문서는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군사비밀로 등재된 바 없습니다.

프라임(남메카) 탈리스만 5종 동영상

프라임(남메카) 탈리스만 효과를 모아봤습니다. 옵션 등은 따로 넣지는 않았습니다. 나무위키 링크 : https://namu.wiki/w/%EB%8D%98%EC%A0%84%20%EC%95%A4%20%ED%8C%8C%EC%9D%B4%ED%84%B0/%EC%95%84%EC%9D%B4%ED%85%9C/%ED%83%88%EB%A6%AC%EC%8A%A4%EB%A7%8C?from=%EB%8D%98%ED%8C%8C%20%ED%83%88%EB%A6%AC%EC%8A%A4%EB%A7%8C#s-4.5.3 던전 앤 파이터/아이템/탈리스만 - 나무위키 커먼 등급의 갈라진 탈리스만을 제외한 모든 탈리스만에는 추가 옵션이 존재한다. 이는 탈리스만에 무작위로 정해진 세 단체의 룬을 슬롯에 모두 등록한 경우 발동되는 옵션이다. 여스파를..

카테고리 없음 2019.10.10

[게임조선] 창간 20주년 감사 이벤트

http://gamechosun.co.kr/webzine/anniversary/20th/ 게임조선 20주년 창간 페이지 게임조선 20주년 창간 기념 이벤트 gamechosun.co.kr http://www.gamechosun.co.kr/webzine/board/view.php?bid=notice&num=656614 [당첨자 발표] 게임조선 20주년 감사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조선입니다. 9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게임조선 20주년 감사 이벤트'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오는 9월 2... www.gamechosun.co.kr - 문화상품권 1만원권 (50명) 라이트트윈스

카테고리 없음 2019.09.24

햇반 포장에 물방울이 맺힌걸 먹어도 될 까?

햇반, 오뚜기밥에 가끔 껍대기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것을 보게된다. 어디 공기가 들어간건가.. 쉰 건가 걱정이 되어서 판매처에서 찾아봤다. [햇반] 햇반 포장 필름에 물방울이 맺혀있어요. 먹어도 되나요? 햇반은 진공 밀봉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외부 온도가 높을 시, 밥알이 머금고 있는 수분이 수증기로 기화되면서 필름 내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cj.co.kr/kr/search-results?keyWord=%EB%AC%BC%EB%B0%A9%EC%9A%B8 라는 CJ의 공식 답변이 있었다. 혹시 모르니 물방울 맺힌 햇반을 열어서 냄새만 맡아보고 쉰 내나 시큼한 냄새가 안나면 맛나게 먹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