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VITA

[VITA] #17 영웅전설 섬의궤적2 드라마CD 동봉판

라이트트윈스 2014. 9. 25. 17:45

영웅전설 섬의궤적 2 드라마CD 동봉 한정판 Info

 

 한글명

 영웅전설 섬의궤적2 드라마CD 동봉판

 원제

英雄伝説 閃の軌跡2 センノキセキ

 제작사

FALCOM

 발매일

 2014년 9월 25일

 가격

69,800 원

 

 섬궤1이 발매된지 몇달도 안되서 섬의궤적2가 발매되었습니다.

뭐 다들 아시다시피 1편의 엔딩이 대놓고 2편을 사라고 강요를 하는 수준이여서

1편 구매후 엔딩까지 보신분들 대부분은 2편도 구매하셨을겁니다.

 

저는 아직도 섬궤1 플레이중이라.. 빨리깨야하는데 이제 5장이네요

 

패키지 전체의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일반적인 DVD케이스 사이즈보다 약간 더 크네요.

단체로 입벌린 사진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토와님과 함께 카레이저스를 운용하라

 

박스를 열어 개봉하면 내용물이 3개가 나옵니다.

 

2편에 추가되는 동료들이 안보이네요. 토와회장이 없으니 무효

 

 

대본집은 꽤 묵직합니다.

 

게임 패키지 사진입니다.

전설이 되어버린 입벌린그림 ㅡㅡ

 

궤적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서 가가브시리즈를 비타로 이식해줄생각은 없나요 팔콤님들

 

오픈샷

 

카트리지 사진입니다.

왠지 다이블로3가 생각나게 숫자 2를 박아놨네요

 

메뉴얼과 특전종이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특전의상 퀼이 생각보다 좋더군요.

 

입벌린 그림이 싫다는분들을 위해서 양면표지를 준비한거같습니다. 훨씬좋군요

 

예약특전으로 주는 OST입니다. 크로우가 나와버렸네요 하앍

 

뒷면

 

(플래시를 터뜨려서 CD가 이상하게 보이는겁니다)

오픈시 저렇게 달력형태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수록곡 리스트

 

이거 뭐.. 줘도 써먹을수있게끔 해줘야지..

달력은 14년 10월부터 15년 3월까지 들어있습니다

 

양면구조

크로우가 린에게서 뜯은 50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