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VITA

[VITA] #02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라이트트윈스 2014. 4. 17. 20:49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Info

 

 한글명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원제

 Steins;Gate Double Pack

 제작사

5pb.Games

 발매일

 2014년 4월 15일

 가격

109,000 \

 

예상밖의 한글화가 된 슈타인즈게이트 더블팩입니다.

플삼판도 생각해봣는데 역시 휴대성이 최고신지라

비타판으로 질렀습니다.

 

정면샷입니다. 어째 인기순대로 서있는듯한 느낌이..

아니 그보다 남캐가 껴있는 기분이 드는 정면샷입니다.

 

 

측면샷

 

 

후면샷입니다. 그런데 왼쪽 하단 심의표가 이상합니다..

'게이'머들만 하는 게임인지 '슈타인즈게이' 라고 되어있네요.

 

 

 

상자를 열면 화보집이 보입니다.

 

 

화보집 표지

 

 

 

화보집 후면

 

 

 

화보집은 저렇게 쫙 펼칠수있도록 제본이 되어있습니다.

 

 

 

화보집을 꺼내니 소프트 2개가 보이네요.

 

 

오른쪽 비익연리의 달링을 꺼내니 오카린이 사용하는 핸드폰이 나오네요.

 

 

 

핸드폰을 꺼내면 보이는 사진

 

 

 

 

왜 15세일까요?

 

 

 

핸드폰 구성품

 

 

 

건전지가 필요한데 건전지가 없는관계로 실작동은 안해봤으나

라보멘 멤버들의 목소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런고로 바로 재봉인

 

 

 

왼쪽 슈타인즈게이트 본편을 꺼내면 OST가 보입니다

 

 

 

크리스가 장식한 OST 정면 샷입니다

 

 

 

후면 수록곡

 

 

 

 

CD 프린트 이미지

 

 

 슈타인즈 게이트 본편 패키지의 정면모습입니다.

 

 후면샷

 

 요즘 어지간한게임들은 죄다 저렇게 퍼런찌라시만 두는거같네요.

 

카트리지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비익연리의 달링입니다.

본편은 19세먹었는데 팬디스크격인 비익연리의달링은 15금이네요.

 

 

 

 

도트가 찍혀있는 팩 이미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터 공개합니다.

다행히 저는 돌돌말아서 와서 꾸겨진건 없네요.

가운데 라이터는 크기 비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