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3DS

[3DS] #01 3DS XL 블루X블랙

라이트트윈스 2014. 3. 22. 20:32

3DS XL Info

 

 한글명

 3DS XL 블루 X 블랙

 원제

 3DS XL BLUE X BLACK

 제작사

 한국닌텐도

 발매일

 2014년 01월 16일

 가격

225,000 \

 

 

 

슈퍼마리오가 너무 하고싶어서 결국 큰다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구매를 했네요

 

그럼 일단 사진..

평면과 후면에서 본 제품박스 사진입니다.

 

박스 열었을때 모습

 

 구성품 사진들입니다.

생각보다 내용물은 조촐하네요.

하긴 뭐 괜히 많아봐야 쓸모가 없긴하지만..

 

구성품은 3DS 본체(터치펜,SD카드 4GB 내장), AC 어댑터, 간단시작 가이드, 사용설명서, 보증서, AR카드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위에서 봤을때 모습입니다.

크네마네 해서 휴대성에 걱정좀 했는데

비타크기랑 얼추 비슷비슷 하네요.

생각보다는 조금 무겁긴했습니다.

  

NDS 부품을 때다 붙였는지 싶을정도로 십자키나 버튼키는 비슷했습니다.

조작감은 의외로 괜찮더군요.

다만 아래쪽 설렉,홈,스타트키는 눌리는감이 더럽게 후집니다.

시원하게 눌리질않고 뻑뻑한느낌이 든다고 해야되나..

3D 기능은 매우 신박했는데 막상 몇시간도 안되서 3D끄고 하네요

 

 

적외선 센서에 붙어있던 스티커.. 기스나면 안되는곳인가?

 

일단 이거저거 만져본결과 확실히 한국 3DS가 부실하긴한거같습니다.

E숍에 들어가보니 DL게임도 별로 없고 버추얼콘솔(고전게임파는거)도 없고..

결국 집에 굴러다니는 DS게임들 가져다가 실컷했습니다.

일본 수준은 아니더라도 소니의 한국 PSN 수준으로 게임수가 됬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