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기타 게임 공략

[VITA] Miku Miku Hockey (미쿠 미쿠 하키) AR 카메라 마커

라이트트윈스 2014. 1. 12. 16:05

 한국 PSN에서 PSN+ 혜택으로 무료로 잠깐 뿌렸던 미쿠미쿠 하키입니다.

한국계정에서는 당분간 받기 힘든 게임인데

혹 AR 카드가 필요하실분들을 위해 공홈에 자료 삭제 대비해서 백업용으로 올려둠

 

-----------------------------------------------------------------------------------------------------

http://www.playstation.co.kr/game/3230

 

Miku Miku Hockey

 

mikumiku_hockey_arcard.pdf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AR카드가 필요합니다.

 

 

■ AR로 여러분의 눈 앞에 미쿠가 출현. 같이 대전할 수 있는 체험형 에어하키게임!

전용 AR 마커 화면에 출현한 하츠네 미쿠와 PS Vita 기능을 사용한 에어 하키를 즐길 수 있는 꿈의 게임이 등장합니다.
“Girl☆Meets☆Boy” 나 “Cat’s Ears Switch” 등 친숙한 악곡으로 경기는 더욱 더 흥미진진!
미쿠는 손 바닥 크기와 실물 사이즈로 등장하며, 2 등신의 미쿠다요도 등장합니다.

 

 


 

 

직관적인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에어 하키

게임은 막대를 조작하여 공을 튕겨내는 에어 하키입니다. SmartAR® 기술을 이용하여 PS Vita 본체를 좌우로 이동 시킴으로써 바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바와 공이 부딪치는 순간에 본체를 앞으로 밀어내면 공을 강하게 치는 스매시가 발동됩니다. 타이밍이 좋으면 바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연습 모드"에서 미쿠를 훈련시키고 "관전 모드"에서 미쿠다요를 상대로 승리를 쟁취!

게임 모드는 "연습 모드"와 "관전 모드" 2종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연습 모드는 미쿠와 에어 하키를 연습하는 모드로, 진행할 수록 미쿠의 실력이 향상됩니다. 관전 모드에서는 미쿠다요가 등장하여 미쿠와 미쿠다요의 대전을 관전 할 수 있습니다. 다요는 미쿠보다 강하지만 연습을 거듭하여 미쿠를 훈련시키면 언젠가는 다요를 이길 날이 올 것입니다.

 

 

 



Modeled by Lat, suzu ©Lat/CFM ©CFM/GSC/SEGA
©Crypton Future Media, INC. www.piapro.net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SmartAR" is the registered trademark or trademark of Sony Corporation in Japan and other countries for the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developed by Sony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