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컴퓨터 자료실

DWG to PDF Converter MX v4.0 (dwg->pdf 변환)

라이트트윈스 2013. 6. 28. 13:50

 

 

(사진은 2.0인데 실파일은 4.0)

 

유틸 다운로드

 

 

dwg2pdfmx.exe

 

Keygen.exe

 

DWG to PDF Converter MX v4.0 소개

 

DWG to PDF Converter MX는 오토캐드 파일인 DWG, DXF, DWF 파일을 PDF 파일로 일괄 변환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선사항
제작사에서 이번 버전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단계별 마법사 방식을 이용해서 손쉽게 일괄 변환하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안정적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1단계에서는 Add 버튼이나 Add Folder 버튼을 눌러서 DWG, DXF, DWF 파일을 추가해주는 단계로 많은 파일을 일괄적으로 추가할때는 Add Folder 방식이 편리합니다.

2단계에서는 레이아웃과, Export 영역, 컬러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폰트 파일을 추가해서 폰트를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3단계에서는 페이지의 가로/세로 크기및 유니트의 인치/MM 선택및 퀄리티 지정, 아웃풋 방식, PDF 포맷, PDF 문서 정보등을 입력할 수 있고 PDF 파일이 저장될 폴더와 파일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4단계에서는 Convert Now 버튼을 눌러서 변환하시면 됩니다.

변환시 AutoCAD(R2.5 - R2006)이 필요치 않고 DWG to PDF Converter MX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행 또는 설치방법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시어 지시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설치파일 실행후에 왼쪽아래에 보시면 레지스터 라고 인증하는곳에다가 받은 키젠을 실행시켜서 코드 입력하면 됩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 http://www.dwgtool.com/index.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