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전앤파이터 공략

(퍼섭) 2차 개편된 남메카 스킬 동영상

라이트트윈스 2013. 6. 12. 00:05

* 메카닉(남) 변경사항

스킬

변경 내용

- 로봇 설치 제한 30에서 50으로 확대
템페스터 사격 공격 시 총알이 범위 공격으로 변경, 로봇 전폭의 자폭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
스패로우 팩토리 로보틱스 체력 증가 옵션 적용, 로봇 전폭의 자폭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
스패로우 생성 간격 감소, 공격 시간 간격 감소, 캐스팅 시간 감소, 스패로우 팩토리 체력 10배 증가
투지로봇 투지로봇 채력 2배 증가
로봇 전폭 시전 시 전폭 대상 로봇들이 무적 상태가 되어 돌격하도록 변경
템페스터와 스패로우가 로봇 전폭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
메카드롭 로봇 떨어지는 속도 증가, 폭격 간격 감소
바이퍼 쉬지 않고 초당 5발의 사격을 계속하도록 변경, 지속 시간 6초로 변경, 쿨타임 3.5초로 변경, 최대 설치수 3개로 변경
G-1 코로나 공격력 20% 증가
G-2 롤링썬더 공격력 20% 증가
G-3 랩터 공격력 20% 증가

 

남메카닉
투지로봇 버프 범위가 전맵으로 변경
EX 바이퍼 (공통) 공격력 50% 증가
레이저 타격 범위 Y,Z축으로 50% 증가
메카드롭 (공통) TP 소모량 5->4
스패로우 (공통) 쿨타임 감소
게이볼그 펀치 (마이스터) 데미지 증가
바이퍼 (공통) 제한 7기로 증가


마이스터/메탈하트
로봇 설치 제한 확대 30개체 -> 50개체
템페스터(마이스터) 사격 공격시의 총알이 오브젝트가 아닌 범위 공격 이펙트로 변경된다.
던전에서만 적용된다
로봇 전폭의 자폭이 적용되지 않는다.
스패로우 팩토리(공통) 스패로우 팩토리에 로보틱스의 체력 옵션이 적용된다.
스패로우에 로봇 전폭의 자폭이 적용되지 않는다.
스패로우 팩토리 본체 체력은 로보틱스의 10배
투지로봇(마이스터) 투지 로봇의 체력이 2배가 된다.
로봇 전폭(마이스터) 시전시 다음의 로봇들이 무적 상태가 되며 돌격한다.
RX-78 랜드러너
EZ-8 카운트다운
EZ-10 카운터어택
레드 버스터를 포함한 메카 드롭의 소환물
다음 로봇에 로봇 전폭이 적용되지 않는다.
템페스터
스패로우 팩토리의 스패로우
툴팁에 메카 드롭의 소환물 설명 추가
로봇 전폭(메탈하트) 시전시 다음의 로봇들이 무적 상태가 되며 돌격한다.
RX-78 랜드러너
EZ-8 카운트다운
EZ-10 카운터어택
실버 버스터를 포함한 메카 드롭의 소환물
다음 로봇에 로봇 전폭이 적용되지 않는다.
게일포스
스패로우 팩토리의 스패로우
툴팁에 메카 드롭의 소환물 설명 추가
메카 드롭(공통) Z축 하강 속도가 40% 증가
폭격간격이 20% 감소
바이퍼(공통) 바이퍼가 쉬지 않고 사격하게 된다.
초당 5발
사격 간격은 0.2초(결장도 0.3초에서 0.2초로)
바이퍼의 생존시간 : 30초->6초 (결장은 10->3초)
쿨타임 : 20초> 3.5초(결장은 20->10초, 선쿨 20초는 유지)
최대 설치수 : 5 -> 3(개)(결장은 계속 3개)
툴팁에서 '탄환 발사후 휴식시간' 항목 삭제
G-1 코로나(공통) 공격력 20% 증가
G-2 롤링선더(공통) 여거너의 G-2, 남거너의 G-1의 G 시리즈 데미지 증가가 TP스킬과 SP 스킬이 불일치하는 것을 수정함.
G-2 롤링선더(마이스터) 공격력과 전자파 공격력 20% 증가
G-2 롤링선더(메탈하트) 공격력과전자파 공격력 40% 증가
G-3 랩터(공통) 공격력 20% 증가
G 익스텐션(메탈하트) G-0 배틀로이드 시전시 스택이 초기화되지 않는다

 

1. 로봇전폭

스패로우와 템페스터가 조준전폭에 적용되지않습니다

랜드러너와 카운트다운을 조준전폭시 무적이 됩니다

 

[무적화]

 

 

[스패로우,템페스터 / 랜드러너 Y축 발광현상 조준전폭 테스트]

 

 

랜드러너가 Y축으로 왔다갔다 하는것은 수정이 되질않았군요 역시..

템페스터와 스패로우는 설명되로 조준전폭이 되질않습니다. 온오프로좀 만들어주지..

랜드,카운트,EX카운트는 무적이 되긴했네요. 일부로 2~3중첩하는경우도 있었지만 편의성에서는 상향이 되었습니다.

 

 

2. 템페스터

템페스터의 머신건 공격이 범위형으로 변경됩니다.

 

 

 

버그로 인해 현재 데미지는 안들어가는데 공격방식이 남문보스의 형식과 비슷해졌습니다.

총알이미지는 아예 보이지도않네요;

원치않는 넉백도 생긴거같군요.

 

 

3. 스패로우팩토리

스패로우 생성 간격 감소, 공격 시간 간격 감소, 캐스팅 시간 감소,HP증가

 

 

러스트9셋보다는 조금 못미치는수준으로 상향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쉬지않고 공격하는게 마음에 드네요.

쿨타임도 10초 줄었고요

 

 

4. 게이볼그 펀치

데미지 10~15퍼증가, 6레벨에 무적효과 적용

 

 

결국 데미지는 꼴랑 10퍼 상향해주네요;

6레벨 무적화는 상당히 마음에듭니다.

이제 게이볼~ (퍽) 으안어라민엄ㅇ러ㅏ나ㅣㄴ어라ㅣㄴ얼 소리는 안듣겠죠

 

 

5. 바이퍼

사격간격 감소, 쿨타임감소, 지속시간 감소, 최대설치수 7로 증가, 쉬지않고 공격

 

 

랜카처럼 쉬지않고 바이퍼를 깔아대는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근접해서 전폭하는형식이 아니라 원거리에서 바이퍼깔면서 조준전폭으로 랜카날리는식으로 사냥방식이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6. 투지로봇

HP 2배상승, 전맵에 효과적용, 투지로봇 OST 볼륨줄임 (잠수패치)

 

 

졸졸따라다니는 형식을 못고치니 전맵적용으로 바꿔버렸습니다 ㄷㄷ

힘지능 390가량 올려주니 고뎀캐들이 좋아합니다.

 

 

7. EX바이퍼

공격력 50퍼상향, 로봇떨어지는속도 상향(잠수패치), 레이저크기 50퍼상향

 

 

데미지를 계산해보면 바이퍼3대보다는 여전히약합니다; 레이저크기도 상향했다는데..

런처 레이저크기가 된줄알았으나 현실은 뭐가 달라진거지?

 

 

8. 메카드롭

떨어지는속도 상승, 떨어지는 범위감소, TP1 감소

 

 

락드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드디어 쓸만해지는수준이 되었습니다.

진작에 이렇게 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