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기타 게임 공략

[아키에이지] 스롤의 지팡이, 매의 정기, 바람꽃 위치 (요하르 모험 퀘스트)

라이트트윈스 2013. 2. 3. 03:05

 

 

 

시치미 약탈단애들을 조지다 보면 요하르의 전갈이라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안개동굴속에 요하르가 있다고 한는군요. 한번 가봅시다

 

 

 

안개동굴안에 들어가면 낡은 여신상이 있는데 말걸면 물이 차오르게 됩니다 (사실 그냥 올라갈수도 있다는게 함정)

 

 

심히 뭐가 나올지 궁금해지는 대사입니다. 직접 재료를 찾아다녀 봅시다.

 

* 참고로 매의정기, 지팡이, 바람꽃은 2개이상 들수없습니다. 고로 1개밖에 못들고 다님

* 쪽지는 어차피 힌트준다고 드랍되는거고 퀘따로 받고하는것은 없습니다. 재료만 들고 몹잡으면 됩니다

 

1. 매의 정기 

 

 

날틀퀘 NPC 아래쯤에 있습니다. 타 종족은 위치를 잘모를테니 날틀타고 NPC 찾아보세요. (주변에 네임드 몹 있는곳 아래를 잘 살펴보세요)

아마 대부분 이거 구하는데 시간많이 걸리실겁니다. 나무뿌리 타고 잘 살펴보세요.

매의정기가 있는곳이 상당히 생각보다 높은곳에 있었습니다.

 

 

 

2. 바람꽃

 

 

 

낮의눈 동굴안에 보면 스샷처럼 해골무더기와 학살자 글라도쉬 라는 몹이 있는곳이 있는데 (피통만 많은놈)

스샷에 있는곳에 바람꽃(바람풀)이 있습니다. 바람꽃이 아니라 바람풀이면 바람풀 뽑고 리젠기다려야함

 

3. 스롤의 지팡이

 

 

 

 

스롤을 잡으면 누이의눈물과 스롤의 지팡이를 드랍합니다. (누이의 눈물은 잡을때마다 주는것같습니다)

 

 

 

 

 

 

 

 

 

다 모았으니 바람길로 갑시다. (바람풀은 상점에 팔던가 버립시다. 잉여템)

 

 

 

 

재료를 바쳐서 피의 의식을 하면

 

 

 

보스가 똭 하고 나옵니다. 멀뚱멀뚱 맞고있었는데 데미지가 은근 장난아니네요

 

 

 

 

잡으면 위와 같이 누이의눈물 1개, 진짜 같은 시계태엽 고양이 상자, 기타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무한 반복 가능하고 누이의눈물도 매번 뱉습니다 (확률일경우도 있으나 3번시도해서 전부 3번다 똑같은아이템 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