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잡담&스크린샷

[던전앤파이터] 울티난이도를 동영상 하나로 설명한다 & 울티난이도 체험기

라이트트윈스 2012. 3. 23. 00:21



거대누골 : ㅉㅉ 엄마젖이나 더먹고 와라
아간조 : 네.. 쭙쭙쭙




1. 신이계 울티
일단 신이계와 개킹 울티는 전부 땄다.
이틈울티로 가봤는데 나름 15강급 고강파티임에도 불구하고 이틈 1번방 정리가 되질않는다 ㅡㅡ
3명이 아무생각없이 평소대로 하다가 코인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이틈이라서 울티할만한듯합니다
검대나 바칼울티가면 맨붕할듯

2. 개이계 울티
꿈성은 절대 울티돌지 말길 바랍니다. 1번방부터 멘붕함
란개는 할만은한데 2번방 비트버스티 피통이 500줄이 넘어가서 대량소환없으면 지뢰좀 여러번 밟아야하네요
고블린은 울티돌만 합니다. 1번방도 한방정리가 가능했고 4번방도 한방정리가 되네요
문제는 2번방 고블린던지는 방에서 폭파데미지도 상향했는지 실패하면 홀리빼고 전원사망 확정임 ㅡㅡ
데미지 괴랄하게 들어가네요 에잉;

3. 고대던전 울티
한방에 정리되질않으니 난이도가 급상승합니다.
비명은 그렇다고 쳐도 왕유울티 돌려고 했는데 보로딘의 패기에 (구)왕유시절이 생각나서 지림 그리고 코인씀 ㅠ
울티는 일던고던이계전부 데미지가 너무괴랄합니다. ㅡㅡ
유령은 90줄이 넘어가고 디레지도 후..

4. 일반던전 울티
하드난이도=킹스로드라고 네오플이 말했는데 뒤통수 제대로쳤습니다. 킹스로드보다 피통이 좀더 많습니다 하드난이도가; 왜 하드마져 상향했지?
서부선 울티도는데 바닥에 있는 물고기 밟았더니 피가 2800이나 빠지더군요;
그리고 마사치오가 표창3개 던지는패턴을 근접해서 맞으니 풀피에서 5퍼쯤 남네요 ㅁㅊ ㅡㅡ 



결론
피통,방어력 늘린건좋은데 왜 데미지도 괴랄하게 몇배상향시켰나?
그리고 하드난이도 왜 상향함? 보상도 체감이 거의 되질않아서 잠쩔이나 초도막쩔외에는 별체감도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