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PSP

[PSP] #26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트트윈스 2015. 1. 19. 17:59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 한정판

 

 한글명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

 영제

Pangya: Fantasy Golf

 제작사

엔트리브 소프트

 발매일

2008년 12월 24일

 가격

79,000 원

 

매우 저렴하게 배춧잎 2장으로 밀봉구매한 팡야 포터블 리미티드에디션입니다.

팡야와 PSP 리즈시절에 나온게임중 하나인데 사실 저는 팡야를 안합니다만

골프게임은 재밌게하는편이라 이렇게 기회가 와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다만 패키지판은 팅김버그가 잦다 카더라..

더불어서 일러스트레이터 SeeD님의 유작이라고 하네요.

 

크고.. 아름답습니다

 

후면샷

 

측면샷

 

상자를 까면 봉다리가 보입니다.

 

봉다리모양의 파우치네요.

 

등짝 등짝을보자

 

가운데 상자를 빼면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펼치면 이렇게 됩니다.

 

봉다리파우치가 들어있는상자 아래에는

쿠 피규어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저 총은 어디에 끼워야되는지 모르겠네요;

 

합체샷

퀼은 그냥저냥수준입니다.

 

하앜 신사샷

 

OST 패키지입니다. 상당히 두껍습니다.

 

 

자켓방식입니다.

 

완전 오픈시 모습

 

 

 

패키지 오픈하겠습니다.

표지는 한정판이랍시고 일반판과 다릅니다.

얘는 모르겠고 저는 쿠밖에 모릅니다.

 

룩딸을 위해 오늘도 팡야~

 

 

온라인게임 팡야에서 입력가능한 코드도 있긴한데

입력기한은 이미 지난지 오래

 

공을 홀인하면 나오는모습을 이미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