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레이드

안톤레이드 4회차 토벌 성공

라이트트윈스 2014. 8. 1. 20:56

 

 

저 노란색템이 구원의이기 자권입니다.. 내 템이 왜 저깄니 ㅠ

제가 쳐묵한건 60제 염주에픽 ㅁㅊ

 

 

레이드 보상이 진짜 너무한거같네요

 

1. 유니크는 꽝이다


1페이즈에서 유니크걸리면 보통 60제입니다.

아니 80제가 걸려도 한기같은거 아닌이상 경매장 가격자비없음

차라리 응축된안토니움이나 초대장걸려야 좋아라 하는상황이 발생


2. 구원의이기 자템은 몇년이 걸려도 못먹을수가 있다.


2페이즈 보상은 보통 1,2명빼고 잡에픽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 잡에픽이 대부분 저렙 개똥템이 걸리게되는데

문제는 자템도 아니라 전에픽중 랜덤이라 자템먹을 확률은 극악입니다.


설령 구원의이기 템들을 먹었다 해도 랜덤으로 데구루 굴려서

나는 귀검사인데 이기리볼버가 나오는등의 문제가 있을수있습니다


네 여기까지는 인정합니다.

그런데 구원의이기 재료인 안톤영혼은 20명중에 1명먹을까말까입니다 (그것도 1개)

클리어당 1개씩 먹어도 40번 레이드를 깨야되는데

영혼조차 안나오니 결국 20명중 1~2명이 구원의이기를 먹게되는데

여기서 또 직업별 랜덤으로 굴리니 자템에픽먹을확률이 개똥임


높은확률로 안톤영혼이라도 먹게해주던가 해야지 이건보상이 너무한거같네요.


결론

1페이즈보상 : 유니크를빼라

2페이즈보상 : 잡에픽확률대신 안톤영혼먹을확률을 증가시켜라 최소한 40~50번깨서 자템얻을수있게끔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