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전앤파이터 공략

현재까지 발견된 프라임 버그 시리즈

라이트트윈스 2014. 4. 30. 16:04

1. 디멘션러너가 사라지지않고 계속 전폭이 되는현상 -패치됨

 

과거의 영광

 

디멘션러너 전폭후 또 전폭을 하면 전폭증뎀을 계속 받아서 결국은 오버플로우가 뜨게됩니다.

이걸로 이틈 2번방 찢고다님

 

 

2.  빠르게 전폭시 로보틱스효과를 못받는 현상

 

그냥 랜드러너 전폭시 저렇게 데미지 뜹니다

 

로보틱스 걸고 전폭시는 위 수치처럼 나오고요

 

그러나 로봇이 나오자마자 전폭을 해버리면 저렇게 로보틱스 걸기전 데미지가 나옵니다.

오오 놀라와라

 

 

3. 총알발사형 로봇들 화속강 안받는 버그

 

이번에 개편된 스킬중에

바이퍼, EX바이퍼, 스패로우, 템페스터의 총알이 화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실제로 화속성공격을 하긴합디다

문제는 속강이 적용안되요..

 

먼저 실험크리쳐

 

 

 

스텟이 동일하되 속강만 다른 크리쳐 2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실험전에 랜드러너 전폭을 통해 속강 적용여부를 확인했는데

기존 로봇들은 잘됩니다.

 

일단 편집이 귀찮으므로 바이퍼만 실험하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바이퍼 외의 총알발사형 로봇들은 죄다 속강적용안됨)

 

 

화속강 크리쳐 미착용시 데미지

 

화속강 크리쳐 착용시 데미지

 

이상 실험끝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_-

 

 

4. 디멘션러너 자폭공격이 크리티컬 안받는현상

 

키리의 크리티컬 포션을 얌얌 하고 소환시작

 

전기장막과 딱총공격은 전부 크리티컬이 적용되나

자폭공격은 저렇게 크리티컬의 영향을 받질않습니다.

 

 

5. 디멘션러너의 공격이 메카닉이 직접공격한것으로 되는 현상

 

정확히는 이게 버그인지 컨셉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게이볼그나 헬마치,g시리즈같이 직접공격하는형식이 아닌 (독립오브젝트로 치질않는종류)

로봇들의 경우 예를들어 이틈 상자밀기방에서 빨간상자를 로봇이 친다고 해도 메카닉본인에게는

데미지가 반사되질않습니다.

 

 

 

그러나 디멘션러너의 경우 "자폭"공격을 제외한

전기장막공격 그리고 디멘션러너가 쏘는 샷건공격의 경우

저렇게 공격시 옵션이나 메카닉이 직접공격한것으로 간주하게 되어버립니다

(단 증,추뎀은 적용이 안됨)

 

디멘션러너 혼자 이런형식인것을 보면 버그로 보여집니다.

(왜냐하면 이놈도 독립오브젝트로 칩니다)

 

 

6. 카운트다운(EX카 포함)의 조준전폭시 충전이 되는현상


카운트다운이나 EX카운트다운등 모으는스킬에 발생하는 버그입니다.
카운트다운을 시전했는데 소환이 완전히 되지않은상태에서
(카운트다운 설치해보면 약간의 설치 대기시간이 존재함)
전폭을 하게되면 전폭이 스킬을 저장시키게 되는 역할을 하게됩니다.

 

(31초부터)

(카운트다운 설치하자마자 바로 키보드에서 손 땠습니다만 저렇게 충전이됩니다)


2차각성전처럼 설치후 바로 냅다 전폭을 하면 동영상처럼 전폭이 아니라 충전이 되어버립니다;

캐스팅충전버그라고 해야되나..

 

 

7. 오버플로우 현상

 

현재 6번에 있는 카운트다운충전버그때문에 원치않는 이중~삼중전폭으로 인해 로봇전폭TP에 붙어있는 데미지뻥옵을

중첩해서 받기때문에 또 저렇게 데미지가 0~1로 뜨게되는 오버플로우 현상이 자주발생하고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나 EX카운트다운에 일제카운트까지 건상태에서 저런현상이 뜨는데

 

 

 

사냥시에 저런현상이 자주보이고있습니다;

문제는 로봇데미지 하나하나가 중요한마당에 저렇게 뻑이나버리면 딜이 그대로 증발이 되어서

사냥에 지장을 끼치게됩니다.

 

 

 

 

8. 헬마치 시전후 사망후 코인쓰면 헬마치가 증발하는현상


현재 G시리즈 제외하고 죽으면 사라지는 로봇은 없습니다.

헬마치 시전후 사망하면 코인쓰기전까지 알아서 터지기전까지 계속 헬마치가 진행되는데

이떄 코인을 쓰면 헬마치가 그대로 증발





그외의 버그 제보받습니다

 

현재위버그는 정확한 발동조건을 파악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