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이카루스] 제가 직접한번 이게임을 해보겠습니다

라이트트윈스 2014. 3. 7. 10:18

쿠폰난무로 유명한 이카루스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역시 3D 게임의 꽃은 커스텀마이징

딴거 다 필요없고 이쁘고 가슴크게 만들면 됩니다.

 

 

 

 

3분요리로 만든거 치고 이쁘게 잘나왔네요.

 

 

 

어디론가 날아가는 까마귀

 

 

 

까마귀가 갑자기 사람으로 변합니다. 나름 간지

 

 

 

 

왠지 어쌔신크리드가 생각나는 복장입니다.

 

 

 

간단한 조작법등을 가르켜 주기위한 연습던전인거같네요.

 

 

 

 

공주님입니다. 생각보다 안이쁘네요.

 

 

 

 

아.. 여기서 첫번째로 팅겼습니다.

 

 

 

다시 시작

 

 

 

3총사 

 

 

 

 

페가수스를 타고 빠져나가도록 합니다.

 

 

자유여 영원하라! 프리덤

 

 

 

이제 본격적인 게임 시작입니다..

 

 

 

 

... 어? 갑자기 추락하기 시작

 

 

 

 

... 타던말에서 떨어지는 버그라니 참 --

 

 

 

 

 

 

꼭 GTA5할떄 비행기에서 사람떨구는거같은 재미라고 해야되나

 

 

 

 

 

이거 참..

 

 

 

 

 

다시 가서 보니 NPC들은 버리고 열심히 튀고있네요.

 

 

 

재진행 도중 찍어본 마미루

 

 

 

..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