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기타 게임 공략

[이터널시티1] 보르네오 어설트 공략 (펌)

라이트트윈스 2013. 6. 24. 10:06

 

 

일단 입장하기전 조를 4개조로 팀을 짭니다

 

1조팀-(근캐팀) 임무 : 13번 하루방석상뽀개기

2조팀-임무 : 12번석상 ~ 10번석상뽀개기

3조팀-임무 : 9번석상 ~ 7번석상뽀개기

4조팀-임무 : 6번석상 ~ 4번석상뽀개기

 

★1번석상과 몹은 절대 건드리지 말것!!!

★피뻥은 1번석상으로 이동시 먹을것!!!

★귓말창을 항상 눈여겨볼것!!!

★2번석상을 다 깻더라도 멀리서오는 팀을 기다려주는 쏀스는 기본!!!

 

시작이 되면 각자 맡은 석상을 부수고 3번석상에서 만난다.

(처음부터 석상을 부시는 이유는 1번석상주위에 몹과 석상을 처리해야 그다음 몹과 임무가 주어지므로 나머지 석상엔 몹이 안떨어진다. 효과적 공략을 위해 석상부터 공략한다.)

멀리서 임무수행을 마치고 오는팀 있으므로 2번석상을 다 부셨더라도 일단 기다린다.

나머지 팀이 합류하면 1번석상에 있는 몹을 향해 다같이 GO!!GO!!

1번석상에 가면 원숭이몹이 무지막지하게 떨어지니 피뻥을 먹어야 그나마 안심할수있다.

1번석상 주위에 있는 몹과 석상을 정리했으면 2번,3번까지 진행 후 밀림에 있는 보스몹을 잡으러 간다.

주의할점은 처음 대열이 밀림으로 들어가면서 흩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죽는경우가 많다.

밀림으로 들어갈때도 대열을 유지하며 몹을 하나,둘씩 유인해서 팀사냥방법으로 제거 해나간다.

귓말창을 주의깊게 보면 귓말창에 '몇번석상과 주위에 몹을 정리하라'(ex/ 9번석상과 주위에 몹을 정리하라 )라는 지령이 떨어진다.

몹을 다 정리하지 않아도 이지령에 맞추면 되므로 효과적인 진행을 위해 지령대로 움직이면 훨씬 수월해진다.

지령대로 움직이였으면 이제 남은것은 13번 석상주위에 어마어마한 몹들과 킹콩 이것또한 어느정도 대열을 유지하면 몹이 많지만 그리 어려운건 아니다.

13번석상은 1팀(근캐팀)이 처음시작 시 제거 했으므로 어느정도 몹정리만하면 어썰트 클리어!!

킹콩을 잡으면 여러가지 7급~4급까지 템이 드롭된다.

소유권이 없어 먼저 잡는사람이 임자라지만 보루네오 어썰트에 들어오는 사람은 대부분 고랩이니 너무 템먹기에 치중하지 말길 바란다..

아직 한번도 못 먹어 본 사람을 위해 양보하는 미덕을 갖는것은 필수^^;;

(나 아직 한번도 먹은적없음 ㅡ.ㅜ 나도 좀 먹어보게 양보좀 해줘요 ...ㅎㅎㅎㅎ)

그리고 가끔 언덕위에서 템먹을라고 대기하는 사람들 있는데 그러지맙시다 -.ㅡ+

마지막 당부!! 보루네오 어썰트는 다른 어썰트와 달리 단결,협동이 필수입니다.

점수 조금 더먹으면 어떻고 덜먹으면 어떻습니까..개인플레이 하지말고 단합해야 성공합니다!!

열심히해서 킹콩템 한번 먹어보자구요^^

이상 '치우천왕'연합 bella 였습니다 ^.^v

 

몹정보

1번/2번/3번석상 주위 - 숨바고 원숭이

4번/5번/6번/7번/8번석상 밀림주위 - 보스몹(큰원숭이/왕도마뱀)

9번석상 주위 - 숨바고 원숭이

10번/11번/12번석상 주위 - 코모도 도마뱀

13번하루방석상 주위 - 숨바고 원숭이, 코모도 도마뱀, 큰원숭이, 왕도마뱀, 최종보스몹 킹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