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스위치

[스위치] 디아블로3 얼티밋 컬렉션

라이트트윈스 2018. 11. 15. 23:26

디아블로3 얼티밋 콜렉션

 

 한글명

디아블로3 얼티밋 컬렉션

 원제

Nintendo Switch Diablo III - Eternal Collection

 제작사

블리자드

 발매일

2018. 11. 02 

 가격

59.99$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디아블로3 얼티밋 컬렉션 입니다.

오프라인 플레이도 가능하며 시즌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내년 1월에 한글패치가 예정되어있죠.

언어 설정에 한국어 빼고 어지간한 언어가 다 있고 음성도 동일한 것을 보면 추후 한국어 음성도 넣어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쪼렙구간이라 균열을 못돌아서 프레임다운이나 렉은 경험 못했으나 현재로서는 매우 만족중입니다.

가논돌프 특전같은것 게임내 창고에 다 쳐박혀 있는데 뒤져보니 메르시,케리건 날개나 배틀크루져 펫같은것도 주렁주렁 있네요.


아미보 연동으로 챔피언몹을 소환가능한것도 재밌습니다. 아직 전용 아미보가 없어서 전용 몬스터는 없는거 같기도 한데

그래도 가지고 있는 아미보들이 장식이 실사용이 가능하게끔 만든점은 닌텐도의 장점중 하나죠


스위치판 디아3의 장점은 무엇보다 들고다니면서 할 수 있다는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로아는 1~2시간 하면 어우 피곤하다 이러는데 디아3는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오프매장에서 7만원후반, 인터넷에서는 8만원 초반대, 직구시 7만원가량에 구매 가능합니다.



새제품 뜯은거 맞는데 횅~ 합니다. 

가논돌프 형상변환은 코드가 아니라 인게임 창고에 쳐박혀 있습니다


게임 초기에 인게임 앨범아트가 저 팩마크여서 멋이 없었는데 지금은 간지나는 디아블로 마크로 변경 되었습니다.



 

'오픈케이스 > 스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치] 오퍼스 컬렉션 (OPUS COLLECTION)  (0) 2019.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