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케이스/VITA

[VITA] #24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프리미엄 박스

라이트트윈스 2015. 8. 10. 12:59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프리미엄 박스

 

 한글명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PLUS 프리미엄 박스

 원제

エスカ&ロジーのアトリエ 〜黄昏の空の錬金術士〜

プレミアムボックス

 제작사

GUST

 발매일

2015년 7월 10일

 가격

84,000 원

 

사실 즐겨하는 시리즈는 아니지만 황혼시리즈를 시작으로 PLUS 한정판으로 전부 가지고 있고

최초의 한글화인지라 기쁜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어?

 

어??

 

어어어?

 

ㅠㅠ 물품이 파손이 되서 도착을 했습니다.

안쪽에도 보니까 종이박스는 전부 파손이 되어있더군요.

결국은 문의해서 교환을 받았습니다

 

 

 

박스 정면샷입니다. 일판을 그대로 가져다가 스티커만 붙였습니다

 

아틀리에 시리즈 프박에는 보통 문진이 꼭 포함되어있는거같네요

 

이렇게 일판패키지에다가 종이만 붙였네요

위에 접착제가 한번 붙어있어서 때기는 힘듭니다.

 

오픈!

 

오픈시 제일첫번째로 패키지가 보입니다

 

패키지를 열면 각종 한정판 물품들이 들어있습니다

 

클리너와 특전종이를 치우니 달력이 보이네요.

달력이 한국기준인지 일본기준인지는 확인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달력을 치우면 문진이 들어있습니다

 

문진 무게가 상당하더군요.

역시 문진무게가 이정도는 되야..

 

퀼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아틀리에 시리즈 프박에 들어있는 문진들은 실망을 시킨적이 없네요

실사용은 안하겠지만

 

특전 코드들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채고시다

 수영복은 비키니가 아니라서 실망

 

클리너입니다. 역시 봉인

 

달력은 오픈해보지는 않았는데

일러스트등이 풍부할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역시 사용할일이 없으니 열지도 않았네요

 

프박 구성품 모음입니다.

 

예약특전으로 주던 목걸이 지갑

아이러니 하게도 일본게임 특전인데 독도라 써있는 아이러니함이..

 

.. 이걸 목에걸고 돌아다니면 아마 용자가 될거같아서 역시 봉인

 

패키지 오픈샷입니다.

아틀리에 시리즈에 한글이 박혀있다니..

 

 

오픈시 특전코드가 더들어있습니다.

 

코드와 메뉴얼이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팩샷